아크로도 그 중 하나지만 주위에 보면  친-좌파형 사이트는 참 많습니다.
많은 것 만큼 다양하고, 좌파 이론가도 많고, 그 안에서 논쟁이나 싸움도 많고요.
그런데 좀 무게있는, 수준있는 우파사이트는 어디에 있습니까 ? 소개 쫌...
좌파들이 읽고 뜨끔할 정도의 무게있는 우파의 애국심의 물씬 풍기는 사이트 말입니다.
조갑제류와 같은 비분강개형 말고, 또는 조악한  생계형 우파 말고 말입니다.
  
조선일보에 숟가락 걸어놓은 사람 중에 몇 인간 보이든데, 예를 들면 이한우라든지,
그런데 이런사람들은 반좌파는 맞지만 정교한, 또는 설득력있는 우파 이론은 없어요.
송희영은 그나만 일관성도 있고, 설득력도 있고, 뭔가 보고 읽을만한 게 있어요. 글도 순하고.
이상돈 교수는 우파라고 분류하기엔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정의파라고 봅니다. 복거일은 요즘  뜸하고..
이문열은 좀 불리한  사안이 생기면  문학가,  판세가 좀 유리하면 기어나와서 열사 행세를 하고.
공병호는 평가할 꺼리 조차 안되니까 패스...  좀 무게있는 우파 사이트는 어디에 있습니까 ?
예를 들면 이번 4.27  재보선에 대하여 나름 맥을 집고, 훗날을 도모하기 위한 책략이 있는 사이트가
있으면 그들의 동태를 한번 보고 싶습니다. 그런 사이트는 다 멤버전용인가요 ? ㅇ위장잠입이라도
한번 해볼까 합니다. 깊숙히.... 근데 좌파들은 너무 전략을 까발리는 것 아닌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