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42742&table=seoprise_13#pre

아래는 전문,

[다음 대선의 국회의원 선거는 민주당이 절반가량 가져 갈 것이다. 하지만 경상도는 못 가져 갈 것이다. 또한 현재 손학규가 민주당 야권 연대의 강력한 대선주자로 나서고 있지만 박근혜에게 몰빵하자는 경상도의 소문이 차츰 퍼지고 있다.

이게 무슨 말인지 아냐?

민주당의 자충수로 인해 야권연대 유시민의 축이 무너지면서 경상도에서 박근혜로 몰빵하자는 분위가 생기고 있다는게 문제라는 것이다.

경상도 인구 1300만명 우리나라 인구중에서 가장 많이 사는 곳이다.

서울시 인구 1100만명 경기도 인구 1200만명 가량이 된다. 그러나 전라도 인구 500만명 충청도 500만명 강원도 500만명된다.

경상도 표를 분열시키지 못하면 야권민주진영이 이길 공산이 적다는 것이다.

김대중선생이 충청도의 김종필이랑 연대를 해도 표가 30만표 그리고 노무현대통령이 젊은표를 긁어모아도 겨우 50만표 차이밖에 나지 않았는거 왜 모르는가?

정신좀 차려라

박근혜가 당선된다는 나의 말이 너거들에게는 단지 생뚱맞게 들리는가?

야권연대에서 유시민 축이 무너지면 손학규가 자동적으로 당선된다고 생각하는가? 한마디로 말하면 개콘하자는 뜻인가?

민주당은 이명박의 술수에 당한것을 아직도 눈치를 못채고 있단 말인가?

김태호가 누군인가? 이명박 분신을 자처한 인간이다. 그런데 너거들의 편협된 속물근성으로 정치계에 등장하게 만들어 줬다.

유시민의 야권연대의 한축을 희생하면서 너거들이 만든 장본인이 바로 김태호다. 니들이 무슨 짓을 저질른지 아직도 모르고 있단 말인가?

이봉수가 인물의 흡입력이 약하면 민주당이나 민주당원이 열성적으로 지원이나 투표 참가를 해줘야 하지 않는가? 안그런가? 그게 야권연대의 진정한 통합단일후보의 취지가 아닌가?

유시민의 한 축이 무너지므로써 더 이상 민주진영은 희망이 없다고 단언하고 싶다. 손학규가 민주진영의 대선으로 나온다면 난 박근혜를 뽑을것이다.

왜냐고? 나의 출생은 경북출생이다.

뇌없다고 욕하지 말라 민주당 너거들이 그렇게 만들었다는 것이다.

스스로 민주진영의 자멸하는 것을 똑똑히 지켜봐주길 바란다. ]


---------------------------------------------------------------------------------------------------------------------------

네, 영남호적 유시민빠돌이들, 계속 그렇게 바닥을 드러내 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한나라당도 영남후보, 민주당도 영남후보, 영원히 경상도 패거리들만 해먹으며 천년만년 가고 싶지요?

한나라당의 구닥다리 후보들보다 더 싫은 것이 비 경상도출신이 정권 잡는것이구만요. 박정희 이래 노무현까지 41년동안 해처먹고도 뭐가 부족해서 그렇게 욕심이십니까?

김대중 정권 잡더니 경상도만으로 가득하던 상층부에 전라도하고 충청도 애들이 자기양만큼 차지하고 항상 땡전한푼 쥐어주지 않아도 말 잘듣던 강원도 애들도 치고 올라 왔나요? 공포스럽지요? 호적하나만으로 세상 편하게 살지 알았는데, 이제 공정한 경쟁에 직면해야 하는 현실이.

경상도의 3류들이 호남이나 충청, 강원도의 1류들보다 더 편히 세상살던 시절만들어 주는 박통각하시절 다시 오기를 바라며 박근혜에게 올인하십시오.

그냥 속편히 박근혜 찍으세요. 영남호적유빠 너 님, 너 같은거 어차피 없어도 그만입니다.  너같은 영남출신 유빠들에게 오직 호적에 기반한 변태적 오르가즘을 주기 위해서 진보,리버럴 진영이 얼마나 더 이용당해야 합니까?

친노사이트에서 내세우는 대선후보가 왜 한명도 안빼고 호적이 영남인지도 이해가 갑니다.

영남유빠들, 유시민이 가망없다 여겨지면 문재인과 김두관에 베팅 걸다가 손학규가 나오면 박근혜를 찍으실 생각이십니까?

확실합니다. 대표노빠 조기숙이 싸지른 그 자폭테러

"노무현 지지자들은 정동영보다 이명박을 더 많이 찍었다."

어디 출신들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