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노빠님들! 이젠 이광재 욕하고 자빠져 계시는군요.


내가 그래서 노빠들을 거의 인간 취급 안 하는 겁니다. 인터넷 검색 조금만 하면 사실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를 끝까지 가려보려고 별지랄 다 합니다. 노무현이 당선 후 이광재 때문에 뇌수술 당했다구요? 아주 지랄들을 하세요.


노무현이 당선후 대통령 인수위 당시 삼성경제 연구소에서 인수위와 노무현에게 경제정책에 대한 입안이 올라온 것은  어떻게 해석할건지?  애초부터 노무현은 삼성과 유착되어 있었습니다. 당선되기 전부터요.그렇기 때문에 인수위에 삼성경제연구소가 경제정책 입안한거고 노무현 정권초기에 삼성경제연구소가 청와대의 약 50여개 위원회및 연구소중 하나로 당당히 자리매김하고 있었던 겁니다. 이거 부정하지 마세요. 제가 직접 2003년에 청와대 링크 주소로 들어갔던 거니까. 


이걸 아직도 노빠들은 변호하느라고, 아니면 애써 외면하고 타인에게 그 책임을 전가하느라고 노력중인겁니다. 삼성과의 유착은 이광재의 책임이 아니라 완전히 노무현의 책임인거에요.  제발 현실을 제대로 봅시다.  나도 노무현에게 표를 준사람이에요. 표를 준 다음에 그사람이 아니다 싶으면 돌아서는게 잘하는거지, 그걸 끝까지 변호하고 현실을 왜곡함으로써 자기 선택의 잘잘못을 회피하려는 분들이 있는 모양인데 우리 그러지 맙시다.  

물론 아직도 노무현이 잘한 정치인이라고 생각하는 일부 노빠는 아예 이 범주에서 제외하고요. 머.... 지능형 노빠님들은 세불리를 느낀 모양인지 이젠 난닝구처럼 행세하면서 어영부영 노빠노릇하는 분도 있는걸 보면 2년전과는 참 격세지감이기는 한데, 그런 분들 보면 참  비열합디다. 난 그렇게 안살아요. 차라리 대놓고 노빠노릇하다 욕을  직싸하게 먹더라도 그걸 택하지, 시정잡배들이 무슨 영화를 보겠다고... 희대의 간신배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