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이상 근무한 모든 공무원은 노무현 정부 인사다!!!!

이 글의 요지를 한 줄 요약하면, 아래 댓글에서 언급된것처럼 곽진업은 김대중 정부에서 국세청 차장을 했고, 노무현 정부 초기에 승진인사에서 탈락하면서 국세청을 떠났기 때문에 노무현 사람이 아닌 김대중 사람이다. 더 줄이면, 곽진업은 김대중 인사다. 정도 되겠다. ㅋ

근데, 이 중요한 사실을 강조하기 위해서 그들이 설명하는 방식을 보자. 이건 완전... 팀킬이고 뒤로 총질하기의 전형을 보여주고 있다. 제정신인가 머저리들??? 

----------------

국세청장 인선이 일요일(2일) 밤 10시에 종료된 청와대 인사회의에서 극적으로 반전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소식통들에 따르면 새 국세청장으로 유력시되던 곽진업 차장이 노건평씨 발언으로 탈락하면서 봉태열 서울청장이 낙점된 것으로 관측됐으나 2일 밤 열린 청와대 인사회의에서 이용섭 관세청장으로 최종 결정됐다는 것이다.
 
국세청 내부승진을 바라는 손영래 국세청장 등 간부들의 간절한 희망에도 불구, 이처럼 내부승진이 좌절된 이유는 곽진업, 봉태열 두 유력 경쟁자와 관련된 극심한 음해성 루머에 청와대 인사팀의 마음이 크게 흔들린데다 막판에 불거진 노건평 씨 발언이 쐐기를 박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출처 : 조세일보 2003-03-03 http://www.joseilbo.com/Service/samsunglife/View.php?newsid=10493&type=&page=1&num=212)


그래서 최종적으로 이용섭 현 민주당 의원이 국세청장에 임명됐다. 이게 3월 3일이다. 그리고 새로운 청장이 임명됐으니 후속 인사가 있을 거 아닌가. 그렇게 후속인사가 있기까지 시간이 흘러서 4월7일 곽진업은 <면직>됐다.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자. 곽진업이 <노무현 정부 국세청 차장>이라고 써도 되나? 이게 도의에 맞는거야? 아무리 이 세상에 대통령님이 안계신다고 해도, 이렇게 자기들 마음대로 사용해도 되는건가? 


--------------


아, 이 머저리들 도대체 답이 없다, 답이 없어. orz



소식통들에 따르면 새 국세청장으로 유력시되던 곽진업 차장이 노건평씨 발언으로 탈락하면서... (중략)... 국세청 내부승진을 바라는 손영래 국세청장 등 간부들의 간절한 희망에도 불구, 이처럼 내부승진이 좌절된 이유는 곽진업, 봉태열 두 유력 경쟁자와 관련된 극심한 음해성 루머에 청와대 인사팀의 마음이 크게 흔들린데다 막판에 불거진 노건평 씨 발언이 쐐기를 박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노무현 정신이 형님정치냐? 노건평 발언때문에 국세청 내부 승진을 바라는 국세청 내부의 의견이 무너지는게 '원칙과 상식이 통하는 사람사는 세상'이냐? 이명박 정부가 형님정부라고 욕먹고, 박지원이 왜 이상득은 물러나라고 하는지 몰라서 그러냐? 혹시 이런 어처구니없는 것들이, 봉하대군vs영일대군으로 조롱당하고, 형님회동으로 의심받고, 노명박이란 조롱의 근거로 쓰일지도 모른다는 일말의 불안감도 없는게냐? 노무현 정권과 이명박 정권의 공통점은? 형님들이 인사에 관여했다... 뭐 이런 공격 받을까 걱정도 안되는거냐? 



그리고 이 밑에 댓글 단거 보자... 



트리플엑스

2011.04.09 
17:02:41
(59.*.*.*)
전형적인 기회주의자 민쭈당 넘들.
노짱님 인기없다고 지럴발광하던넘들이.
선거때만 노짱님 이름팔아 표 구걸하려 드는넘들.
은평, 김해에서 너희들의 패악질을 국민과 역사는 기억한다.




근거를 가져와서 곽진업이 니들이 말하는 '노무현 사람'이 아니라고 하는 것은 상관없다. 하지만, 노무현정신을 외치고, 노무현 만세를 외치는 니들이 민주당 곽진업이 노무현 사람 아니라고 하기 위해서, 봉하대군이 국세청 인사에 개입하고 영향력을 행사했다는, 증거로 쓰일 수 있는 위험한 내용을 가져와놓고 노무현 만세를 외치는 것은... orz 



너희는 도대체 돌고래만도 못한 지능을 가지고 있는거냐? 이 머저리들아!!! 답답하다, 답답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