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팍의 유빠들은 일제히 표정관리 들어간것으로 보이고, 서프의 유빠들은 기고만장해서 아전인수하면서 손학규, 정동영 씹고 돌아다니더군요. 

민주당 호구짓에 더 이상 짜증내기도 싫군요. 정치얘기 하는게 무의미해보입니다. 반민주당, 반호남 영남인종주의자들이 개혁세력이랍시고 설치고 다니는데, 그걸 용인한다면... 박근혜는 중도우파 정치지도자겠네요. 김문수, 이재오는 변절자가 아니라 진보주의자죠. 어이가 없습니다. 

통합을 지지하므로 민주당의 호구짓을 환영한다구요? 무엇을 위한 통합인가요? 최소한 민주당의 정통성과 정체성, 민주개혁세력의 마지막 보루였고, 적통이었음을 인정한다는 공감대 위에서 합쳐도 합쳐야 하는것 아닌가요. 문재인은 김대중의 정통성, 민주성, 진보성, 개혁성, 그리고 우리정치경제사회문화에 있어서 김대중의 업적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문재인이 김대중 얘기하는것 보신적 있나요? 정말 거지같은 나라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대단해요. 

이젠 더 이상 허울 좋은 명분으로 민주당 지지할 필요 없겠습니다. 분당가서는 민주당 간판없이 한나라당 이미지로 싸우겠다는 손학규를 대표로 두고, 영남 3류 종자들 호구짓하는 민주당 찍느니, 영남 1류 종자들과 붙어먹는게 더 낫다고 생각됩니다. 강남우파나 강남좌파나 반김대중, 반호남, 반민주당을 전제로 해야한다면 강남우파에 더 가까운 저는 내 이익에 부합하는 한나라당 찍어주고, 그들 중 수도권 세력의 진보성을 믿어보는게 낫겠습니다. 박근혜보다 유시민이라구요? 박근혜가 되면 역사를 바꿔도 유시민이 되면 역사가 왜곡되지 않을 것 같습니까? 박정희에 대한 평가는 박근혜나 유시민이나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그들의 김대중에 대한 증오는 다릅니까? ㅎㅎㅎㅎ 

x까는 소리 하지 맙시다. 대단합니다. 대한민국... 정치 관심 끄고 내 실속이나 챙기며 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