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도 경상도라는 것 잊었냐....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250509&table=seoprise_12

민주당이 국회의원 수 늘리려고 지금 이러는 건가? 아니라고 본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한나라당 금뱃지 하나 줄이는 거다.  그런데........ 솔직히 까놓고 이야기하자. 노무현이 왜 고향에서, 부산에서, 경남에서 고생했나? 이게 모두 지역감정때문이다. 지역 감정 사라졌나? 좀 약해졌을 뿐이다. 민주당? 전라도 당이라는 거 인정해야 한다. 손학규 있다고 달라지나? 어림없다. 정치공학 좋아하는 님네들.... 잘 생각하세요. 한나라당 금뱃지 하나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
참 간사하고 교활한 놈들이다. 그리고 동시에 참 멍청한 놈들이다. 게다가 정치공학에 열중하는 놈들이 되려 민주당보고 정치공학적이라고 누명을 씌운다. 김해가 경상도고, 한나라당 뱃지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아래 표 좀 보고 생각 좀 해라. 지방선거도 이렇다. 김해을 원래 지역구가 민주당 최철국이었다. 아주 저능아 인증 가지가지로 한다... 안타깝다. 

김해 광역비례 정당득표율이다
김해을광역비례.jpg

김해 기초비례 정당 득표율 보자. 
김해을기초비례.jpg


어느 한동네라도 국참이 민주당을 이겼으면 말을 안한다. 어이가 없다 정말. 이래서 여론조사할때 당명 빼고 하자고 했던거냐? 성별, 연령병, 지역별 경선 안하는게 불공정하다고? 그건 멍청하고 쓸데없는 짓이라서 안하는거다... 암튼 참 불쌍하다 불쌍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