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국참당 지지자가 쓴 글이다. x된것은 국참이 아니라 민주당이란 내용이다. 아, 이런 십장생 정말 감동적이다. 국참당 주권당원(이겠지?)이 남의 당 민주당 이렇게 걱정해주는 것... 정말 쉽지 않은 일이다. 이건 정말 대단히 훌륭한 정치문화라고 할 수 있다. 흐헉. 


'협상결렬' 젖된 거는 민주당 너거다... 

... 사람에게는 자존심 이라는게 있고영업사원에게는 마지노선 원가라는게 있고그리고 정당에는 정강과 정책 창당 정신이라는게 있다.

 

우리 참여당의 창당정신 중 가장 중요한 것 하나 뽑으라면당연히 “ 무현 정신이다그리고그분의 대표 브랜드가 원칙과 상식이다.(많은 브랜드가 있지만 한나만 예를 든거다) 이미 비상식적인 4개 시민단체의 중재안은 중재안이 아니라 민주당 만세” 안으로 너무나도 일방적인 것이었다친절히 예도 든다김해을에 저거 쪽수 4,700으로 400밖에 안돼는 우리와 패싸움 하자는 거. 본선 공탁금이 2천마넌인데예선전에 3억씩 국민 세금 혈세 갔다 쳐 바르자는 거. 분당을에는 을씬도 하지 마라는 거... 



근데, 내용이 좀 웃긴다. 난 도대체 국참당 애들이나 유시민이나 무슨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다. 민주당 쪽수가 4700이고, 자기들이 400이면 당연히 4700인 민주당 후보로 단일화 되어야 당선가능성이 높은것 아닌가? 그리고 민주당 쪽수 4700도 못이겨서 불공정하다 어쩐다 하면 한나라당 김태호나 그 조직표는 어떻게 이긴다는 얘기?  그리고, 분당을엔 왜 을씬도 하지 말라는 뜻? 유시민이 나오면 되는거 아닌가? 유시민이 경기도에서 아깝게 졌는데, 나오면 될텐데... 누가 막나? 참 희안한 논리다. 


또, 국참당 홈피 첫페이지에 이런게 있더라... 




1당원 1지인 찾기 운동... 이거 해서 국참당 지지자로 만든다고 쳐도, 민주당은 9400명이 되고, 국참당은 800명이다... 흠, 아무리 봐도 민주당 후보가 유리할 수 밖에 없고, 더구나 국참당 말에 따르면, 동원가능한 조직이 민주당이 상당하다면서? 그럼 민주당으로 단일화 되어야 할 것 같은데, 왜 국참당 후보로 단일화 되면 이길 수 있다고 하는건지... 도대체 모를 일이다. 하지만, 이 설명을 보면, 국참당이 정말 훌륭한 당이라서 이길 수 있다는 얘기인거 같다. 



...  답은 민주당 너거다. 너거 민주당이 젖된거다. 내가 상세히 설명해 준다왜 너거가 젖 됐는지우리는 새로운 사고의 새로운 세력이다그것도 엄청 빨리 확장되고 있는당연한 거다상품이 워낙 좋으니까 ? (상품문의는 참여당사로 해라.)

 창당 1년만에 당 순위 3위다너거 말대로 쩐도 없고 아무것도 없는 넘들이 말이다그라고돈도 얼마 안들어간다우리는 딱 2천마넌만 있으면 전국 245개 지역구 다 나갈 수 있다너거가 일당 6만넌 8마넌 10마넌 주고 아침저녁으로 인사 시키는 그런 돈도 안들어 간다그리고인물 잣대도 너거하고 틀리다. 특별당비 몇억 몇십억 내고프로필에 어디에서 방구좀 뀌고 어디에서 내가 어께 힘좀 줬고 이런 거 필요 없다그냥 지역 위원회 당원들 지지 받으면 된다그냥 우리상품 열심히 팔겠습니다그래서 좋은나라 서러븐 사람 없는 나라 맹글겠습니다하모 끝난다맞다인물이 없는 기 아니고 넘치고 넘치고 넘친다또 있다우리당 유시민 대표가 대선 주자 2위다.... 



요약하면, 국참당은 확장성이 있고, 상품성도 있고, 저렴한 비용으로 전국에 후보를 낼 수도 있다고 한다. 게다가 유시민이 대선주자 2위라서 스타급 인물을 이용한 마케팅도 공짜로 가능하단다... 인물도 넘치고 넘친단다... 음, 정말 무서운 당이다. 민주당 x됐따. 그럼 그냥 단일화 같은거 안해도 국참당이 이길테니까 걱정할 일은 없겠다. 돈도 안들어, 인물도 좋아, 세력확장성도 가지고 있어... 뭐가 문제일까? 근데, 결론이 참 희안하다. ㅋ



.... 국민을 믿어야 한다협상이다우리가 못 팔면 너거도 못판다는 마지막 협상이다우리는 원래 없었기에손해 볼 것 없다있는 넘이 가진 넘이 조급하고 답답한 거다.... 

 

위에서 다 민주당보다 낫고, 훌륭하고, 상품성도 가지고 있고, 세력도 가지고 있고, 인물도 가지고 있고, 스타급대선후보도 가지고 있는데... 막판에선 자기들이 원래 가진게 없어서 손해볼게 없댄다. 그래서 자기들이 못팔면 민주당도 못팔게 하겠다는 협상을 또 하겠단다. ㅋㅋㅋ 정말 재밌는 뇌구조다. 다 가진 국참당, (니들말대로) 국민을 믿고 협상에 나서지 말고 선거에 나오면 되겠다. 뭐가 문제인가. 


민주당 지지자들은 x된 민주당 걱정해주는 국참당 주권당원께 감사의 눈물을 흘려보자. 흐허허허허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