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하지 못한 것은 맞는데 전체적으로 보면 우리가 비난하는 정보는 한다리 걸쳐나온 것이라는 것을 감안해야 할 듯


조용기 목사의 일본 대지진 관련 인터뷰 전문

질문) 일본에서 큰 지진이 나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일본에서의 집회가 잡혀 있는 것으로 아는데요.

조용기 목사) 일본에 다음 주간부터 동경교회 집회에 가기로 돼 있는데 가야 될지 안 가야 될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본은 원래 지진이 많은 나라인데.. 너무 마음이 아프고 애통스럽습니다. 이번 지진으로 수많은 재산이 피해를 입고 목숨을 잃어버리게 된 것을 유감으로 생각하며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질문) 인류의 역사를 돌이켜 보아 사람의 힘으로도 도리가 없는 천재지변을 겪게 되는 순간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다시 나오게 되는 계기들이 되었습니다. 일본에도 큰 변화의 바람이 일어날 수도 있지 않을는지요.

조용기 목사) 일본은 다신주의 국가여서 집집마다 섬기는 신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독교의 하나님도 수많은 신들 중의 하나로 생각해서 잘 믿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신론자들도 많다고 합니다. 또 너무 물질주의가 발달돼서 하나님이 들어갈 자리가 없다고 합니다. 이러한 것들에서 벗어나야 복음이 잘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번을 계기로 이런 것에서부터 돌이키기를 원하는 하나님의 경고는 아닌가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오히려 하나님께서 일본을 사랑하시는 마음이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전화위복이 돼 주님께 돌아오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울러 우리 한국은 일본을 봐서 더 영적으로 깨어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고 더 나아가 전인구원을 위해 힘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리적인 지진보다 거룩한 영적 지진이 일어나야 될 때에 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님이 영적인 큰 회개 운동을 허락해 주셔야 되고 우리도 그렇게 해야 할 것입니다

[출처] : 뷰스앤뉴스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73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