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협의회는 "주민센터 난동사건에 이어 다시 미용실에서 물의 사건이 밝혀져 더 이상 민주당의원들이 감싸 안을 문제가 아니며 의원의 기본 의무와 책무를 버리고 다시는 의회 기능을 마비시키는 행태를 중지하기 바란다"고 지적했다.)
이에 대해 민주당 관계자는 "돈 잃어버리면 당연히 의심할 수 밖에 없고 돈을 찾아 사과를 했으며 더군다나 지난 해 10월 발생한 일로 임시회를 개최한다는 것이 맞지 않아 불참했다"고 설명했다.<-이 부분 좀 읽어보십시오.
제 정신 박힌 인간들이면 이런 소리를 할 수 있는겁니까?

아니 미용사나 알바생 알기를  우습게 아는 이런자가 민주당 관계자이니 이러니 정권 교체 이런 것 다 떠나서 정당 자체가 완전히 맛이 갔고 신뢰가 없다는 말이 나온는겁니다.성남 시민들은 민노당 출신 이숙정이를 제명하는데 민주당이 협조하기를 바라는건지 민주당 보고 이숙정이 사태 책임지라고 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는 것으로알고 있습니다.아니 그런데 다른 인간들도 아니고 민주당 하급 관리라는 자들이  국민들의 공분을 살 짓을 자청해서 매를 벌고 있으니 이 일을 어떻게 해석해야 됩니까?아니 그깟 민노당 출신 이숙정이가 이름  모른다는 이유로 대낮에 머리채를 잡히고 구두로 뺨을 맞은 분당  동사무소 아르바이트 여대생 나 졸지에 미친 여자 지갑에 돈 없어졌다고 도둑년으로 몰린 미용사보다 더 중한 인물이라는겁니까?참으로 기가 막힙니다.
지금 민주당은 과거의 김대중 대통령 시절의 민주당이 아니예요.이런 인간들에게는 처음부터 아무리 작은 자리도 주어서는 안됐었습니다.정세균씨,이미경씨 지난 지방선거 공천 잘못했고 민주당내의 통추 출신,친노 성향 정치인들 더는  이대로는 안됩니다.저는 이번 선거 결과에 따른 책임을 물어 민주당내의  통추와 의정연,참정연 출신 친유 앞잡이들만은 싹 쓸어버려야 한다고 봅니다.
이건 선거를 앞두고 아예 분당에서 해보기도 전에 매를 맞겠다고 작정하고 미치광이 흉내를 내지 않는 이상 나올 수 없는 말입니다.
이러니 국민들이 당연히 한나라당 찍는겁니다.참으로 기가 막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