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을을 두고 유시민왕국과 가짜친노정당 민주당이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양인데, 그러다가 저번 경기지사 꼴나면 얼마나 우수울지 서로 알고는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떡줄 놈은 생각도 않고 있는데 왠 김치국부터 들이키는 건지. 민주당이든, 유시민왕국이든, 단일화 해서 한나라당하고 붙어도 이길 수는 있는 건가요? 꼭 저번 경기지사 선거 꼴 날거라 전 보는데. 
만약 저렇게 오두방정 다 떨어놓고 한나라당한테 깨지면 이 무슨 망신인가요.

시장이랑 구청장, 시의원 다 민주당이 싹쓸이 했는데도,  한나라당과 유일하게 1on1매치를 벌이고 자기 혼자서 왕창 깨진 그 분 꼴 날거 같습니다..........

전 민주당내 친노 애들한테 아예 사상 검증을 해야 한다고 봐요. 딱, 단답형으로.

민주당을 떠나든가. 최고의 반노 유시민과 정치판의 인연을 끝내던가. 둘중하나를 지금 당장 선택하라고.

분명히 어중간하게 대답하면서 중간쯤에 걸치려는 놈들 나올터, 그런 놈들은 그냥 출당시켜버려야 합니다. 도대체 친노의 정체성이 뭔지도 알수 없는 애들이 노무현 정신만 외치고 기생충처럼 민주당에 붙어있는 꼴,

유시민 말대로 노무현 정신과 거리가 멀고, 지역주의 수구구태 정당이 민주당이면 그런 정당에 기생충 처럼 달라 붙어서 의원자리, 구청장자리 드실 자격도 없습니다. 대체 친노란 애들은 태도를 좀 확실히 할 필요가 있어요. 당신들에게 미안하지만 중간은 없어.

왜냐면 유시민은 그 저렴한 주둥이로 민주당을 '노무현 정신과 관련없는 지역주의정당'으로 낙인 찍었으니까. 민주당내 친노들은 반박을 하든지, 당을 떠나든지 둘 중 하나를 택해야 정상 아니겠어요?

전 저렇게 방정떨며 크게 흔들수록 오히려 당선될 확률이 떨어질거라 보는데, 지금도 적전 분열을 주도하는게 누구죠? 노빠분들은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제대로 된 노빠라면 유빠하고 갈라서세요. 지금 이 순간도 최고의 반노행위는 유시민이 주도하고 있으니까.

노짱을 위한 최고의 선물은 김해을에서 당선되는 겁니다. 정치적 치킨게임이나 시도하며 자기당 인지도나 높이려는 수작은 반노행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