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안철수를 둘러싼 헛소리 오보를 보면 우리나라의 조중동은 조폭언론 맞지만 한경대 역시 양아치 언론이라고 해도 될겁니다. 그리고 요즘 김한길은 쑥들어갔네요. 조폭언론과 양아치 언론의 알흠다운 공조입니다.


아래는 SBS의 뉴스입니다. 그리고 일베 어린이들, 안철수에 대하여 '쫄지마 씨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


안철수 "기초공천폐지 이미 약속한 것"…번복가능성 일축
SBS | 기사입력 2014-03-21 10:16  0 



새정치연합 안철수 중앙운영위원장은 민주당 일각의 기초선거 정당공천 폐지 재검토 주장에 대해 "현장에서의 어려움은 잘 알고 있지만 서로 어려움을 나눠서 짊어지고 가기로 이미 약속했던 사안"이라며 반대입장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안 위원장은 오늘(21일) 여의도 신동해빌딩의 새정치연합 사무실로 출근하는 길에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말했다.

안 위원장은 '새정치비전위원회에서 제안을 해도 이를 받지 않을 것이냐'는 질문에 "기본적으로 김한길 대표와 제가 합의해서 신당 창당이 시작됐고, 그 합의정신에 입각한 중요한 사안"이라고 강조해 재고의 여지가 없음을 내비쳤습니다.

여야간 논란이 되는 '원자력방호방재법 개정안' 처리에 대해선 "이미 여야가" 원자력방호방재법안과 다른 계류법안을 "같이 처리하기로 합의가 된 사항이니까 새누리당에서 그 약속만 지키면 된다"며 민주당과 마찬가지로 '동시처리'를 주장했습니다.

민주당과의 통합신당 당헌·당규 협상과 관련해서는 "협상팀에 확실한 지침을 줬는데 마치 안한 것처럼 보도가 나와서 황당했다"며 언론보도에 불만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지난 대선 때 민주당 후보였던 문재인 의원과의 첫 회동시기에 대해선 "서로 시간을 맞춰보고 있는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출처는 여기를 클릭)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