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월급 인상하고, 군가산점 돌려줘라!

군인들에 대한 적절한 보상조차 이루어지지 않는 사회에서, 수단과 능력 되면 군면제나 병역면제 방법을 구사해서 빠져나가는 일은 비일비재할 것이다. 그리고 현재처럼 보상 조차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대한민국에서, 내가 요령 되고 수단이 되어서 군대 면제를 받았다고 해서 누구도 그것을 탓해서는 안된다. 그게 그렇게 꼬우고 억울하면 본인들도 수단이나 방법을 써서 면제를 받거나 방위, 공익으로 빠지면 될 문제 아니던가...

2010년 현재 병장이 102300. 상병 92400. 일병 83500. 이병 77100.. 그래도 병장은 하루 3410원 이등병은 하루 2570원... 이 돈으로 뭘 하라고?

군대월급 인상하고, 군가산점 돌려줘라! 군대월급 인상하고, 군가산점 돌려줘라! 군대월급 인상하고, 군가산점 돌려줘라!

여성부에서 난리친다 라고 해서 못할게 뭡니까? 답답해라...

남자로서의 권리, 남자 이기 이전에 내 자유와 내 권리는 내가 스스로 찾아야 된다.

남녀평등의 시대인데 남자가 일방적으로 희생하고 헌신할 필요는 있는지 의문스럽다. 차라리 대한민국이라는 나라가 결단나고 사회가 균열되는 한이 있더라도 남자로서의 권리를 찾아야지... 보슬아치(뭔지 잘 알테고)들하고 노슬아치(나이 먹었다는 걸로 한몫하려는 인간들)들, 시민단체 놈들의 모가지를 따서라도 내 권리를 챙기려는 집념들이 있어야 하는데... 이건 원...

그리고... 그 100점 만점에서 2%, 3%면... 겨우 100점 만점에서 2점, 3점 추가되는 건데 그게 그렇게도 점수 많이 주는 것인가? 2년, 3년 동안 군대 안가고 공부를 해봐라. 한달에 1문제만 외워도 2년, 3년이면 24문제~36문제는 거뜬히 외우고도 남겠다. 그런데 뭐 그 2점, 3점도 많은 거라고 그렇게 발악을 하나???

군대월급 인상하고, 군가산점 돌려줘라!

남자들도 당당하게 내 이익을 요구해야 된다. 그게 치사하면 어떻고, 이기적이면 뭐 어떤가? 체면, 자존심, 남자다움... 그런게 밥먹여 주던가?? 왜 마초적인 사고방식에 스스로를 옭아매고 감금하려 하는가.

남자라서 뭐 어쩌라고? 남자가 쫀쫀하게???

남자라서 뭐 어쩌란 말인가? 남자다움? 남자답지 못하면 좀 어때... 언제까지 그런 마초적인 사고방식을 강요할 것이며, 남자니까, 남자라서 라는 단어에 기죽는 자들도... 언제까지 그런 마초적인 사고방식, 마초적인 가치관에 사로잡혀서 살텐데? 왜 멋진 남자가 되어야 할까. 남녀평등의 시대에... 굳이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남자가 아닌 이상, 굳이 멋진 남자 되려고 할 필요 없고, 내 이익이나 챙길 생각들을 하라. 이건 뭐 그냥 비난이 두려워서 지 권리도 챙길 생각들을 못하니... ㅉㅉㅉ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