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그래도 레임덕에 시달리는 2MB 정권은 기반이 흔들릴 듯 합니다.

첫째가 대포폰으로 대표되는 청와대 사찰 의혹 건.
아직은 진실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기는 이르지만 이석현 의원이 주장한 바에 따르면 국정원장(??!!), 야당대표, 친박계 정치인, 언론까지 매우 광범위하게 불법사찰을 당했다고 하는군요.
느낌 상으로는 현 정권 최고 실세들이 이런 일을 주도했을 것 같지만, 아닐 가능성을 열어 둔다면 현 정권은 그야말로 콩가루집안입니다. 물론 이런 콩가루집안이 되도록 만들 몇몇 인물들은 다들 예상하실 수 있겠으나 확인되지 않은 일이니 이 정도로 멈춰야 저도 '사찰'을 받지 않겠죠. ㅎㅎㅎ
기사 하나 참고 하시고.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69266

둘째가 그 유명한 천안함 사건입니다.
이 사건은 이미 대북제재니 뭐니 다 물건너가고 흐지부지되어 버리는 중입니다만 여전히 물고 늘어지는 용감한 사람들 몇몇이 남아 있어서 현 정권과 국빵부는 앞으로 고생깨나 하시겠습니다그려.
일단 기사 하나 보시죠.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69265
핵심은 간단합니다.
하나는 어뢰파편에서 나온 흡착물이 폭발에 의한 것이 아닐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
이것은 고온에서 빠르게 흡착될 경우와 상온 바닷속에서 오랜 시간에 걸쳐 침전하면서 흡착될 경우 흡착물의 조직과 성분이 다르다는 사실에 기반하는 것으로, 심지어 합조단 관계자마저도 흡착물이 폭발에 의한 것이 아닐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었다는 걸 봐서는 조작의 냄새가 풀풀 풍깁니다.
그 다음은 사고발생 지점에 훨씬 더 가깝고 잘 보이는 초소가 있고, 거기서는 폭발이나 물기둥 목격 증언이 전혀 없다는군요. 게다가 백령도 초소 근무장병의 녹취록과 진술서 원본에는 물기둥 목격 증언이 없답니다. 누가 사기를 친 건지 원...
게다가 천안함 유실 무기를 공개하겠다고 했지만 이걸 모두 폭파 처리했고 합조단장은 이걸 전혀 모르고 있었답니다.

뭐, 어떤 거짓말이든 믿어 주자고 뎀비는 데는 어떻게 할 재간이 없는 게 사실입니다.
'전라도 놈들 뒷통수 친다'는 말은 사실이지만 그런말 하는 지네들 중에도 남 뒷통수 치는 쉑히덜 널렸는데 이런 말을 하면 이건 지네들은 안 하고 오로지 전라도 놈들만 하는 거란 소리가 되는 겁니다. 제 고향 서울에도 뒷통수 치는 서울놈들 널렸습니다. 천안함 보고서는 '전라도 놈들 뒷통수 친다'라는 문장과 다를 바가 하나도 없습니다. 씨바.. 어차피 믿어 줄 쉑히덜은 뭔 개소릴 적어 넣어도 어쨌든 믿어 줬을 겁니다.( 모 사이트 가면 전형적인 예를 볼 수 있죠.)

구린내가 풀풀 천지를 진동합니다.
구린 데가 많으니 방송도 못 나가게 막고 싶었겠죠.
잘 쓴 논문 퍼다가 방송에 내보낸다는데 이걸 막아설 미친 놈은 제대로 된 학자 중엔 단 한 명이 없을 겁니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69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