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계곡님의 부탁으로 제가 자주 가는 블로그들을 몇 개 끄적거려 보겠습니다.
저는 무식한 관계로 휘황찬란하고 전문적인 블로그보단 흥미위주의 블로그들을 많이 찾는지라 그런 것들을 몇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이승환님의 현실창조공간(http://www.realfactory.net)

이미 메이저 블로그인 현실창조공간입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하면 언제나 즐겁습니다. 풍자와 해학 게다가 하악하악하게하는 짤방들(-.-) 게다가 날카로운 사회비평까지... 강추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2. sprinter님의 블로그(http://sprinter77.egloos.com)

스켑의 기린아님 블로그입니다. 그냥 주인장 일상사에서 시사비평 관련 등을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동네 아저씨들 술집 분위기가 물씬 풍겨납니다 ㅎㅎ.

3. 웅크린 감자님의 연예 블로그(http://jamja.tistory.com)

말그대로 연예 비평 블로그입니다 ㅡ.ㅡ. 자신만의 프레임에 너무 갇혀서 요상한 평론을 가끔씩 하긴 하지만 읽을만합니다.

4. 오그드루 자하드님의 블로그(http://sevengods.egloos.com)

우리 사이트 회원이신 오그드루 자하드님의 블로그입니다. 주로 정치비평 그중에서 민주당, 진보신당 관련의 글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디테일면이 강해서 읽어볼만 합니다.

5. 우디스님의 블로그(http://udis.egloos.com)

역시 우리 사이트 회원이신 우디스님의 블로그입니다. 우선 이분은 글을 상당히 쉽고 재밌게 쓰십니다. 흠 진중권식 글쓰기라고 하면 될까요? 다만 아쉬운 점은 이분이 다혈질인 관계로 블로그가 언제나 개싸움 시장판입니다 ㅡ.ㅡ. 그냥 가려서 읽으시면 좋을 듯.

6. curtis님의 블로그(http://curtis187.egloos.com)

이 분의 주영역은 정치비평입니다. 언제나 이분의 짤방이나 패러디 센스에 감탄한다능.. 블로그명 그대로 놀이동산이라 불러도 무방합니다.

7. 러브앤피스님의 블로그(http://rarararara.egloos.com)

이 분 영역 역시 정치비평입니다. 넷상에서 보기드문 친박 지지자입니다 ㅎㅎ.. 그냥 가볍게 읽어 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