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장사가 꽤 안되는가 보다.

살인, 범죄 경력도 마음대로 숨길수 있다. 이제는 그 사람이 과거에 범죄를 저지르거나 사기를 쳐도 어떤 사람인지 알아볼 수도 없게 됐다.

손을 댈 것이 없어 호적서류에까지 마음대로 손을 대다니... 여성부 정말 별짓을 다한다. 

뭘 잘못했기에, 뭐가 구려서 그렇게 숨기고 싶은게 많은 걸까? 공식 서류에 성경험이 나오는 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ㅋㅋㅋㅋㅋ

과거 경력까지 숨긴다? 그건 좋은데 과거 이름 개명한 사실까지 숨기게 하는건 좀 오버 아닌가? 그리고... 새 가족관계 일부증명서에 의하면 본인의 범죄 경력까지도 숨길수 있어서 이거 참 좋겠다. 어지간히 여성 장사가 안되는 모양이다. 이런식으로 갖은 추한 수단을 다 쓰네...

"과거를 묻지 마세요"…가족관계증명 개정

"내 과거 숨긴다"…가족관계증명 개정

"내 과거 숨긴다"…가족관계증명 개정

"과거는 묻지마세요" 가족관계 `일부증명서' 신설

‘과거’ 지운 가족관계부 나온다

"내 과거 숨긴다"…가족관계증명 개정

공개하고 싶지 않은 과거 지운 가족관계부도 나온다

이혼·개명…과거이력 표시되지 않는 가족증명서 신설

가족관계 '일부 증명서' 신설

"이혼-개명 등 내 과거 숨긴다"…가족관계증명 개정

이혼·파양…'과거 이력' 표시 없는 가족증명서 신설된다

가족관계 '일부사항증명서' 만든다


얼마나 여성 장사가 안되었으면... 얼마나 여성 장사가 안되면 국가적으로 이런 뻘짓거리를 할까?

얼마나 여성 장사가 안되면 국가적으로 이런 뻘짓거리를 하느냔 말이다. 범죄를 저지르거나 사기를 쳐도, 가족관계 일부증명서 를 끊어다 제출하면 그런 사실도 감쪽같이 숨길 수 있다. 본인 범죄인데도 말이다. 이 얼마나 편리한 세상이 되었나? 

정부와 당국자들은 일부 피해망상증에 걸린 광인들 말 듣고 이런 쓸데없는데 세금을 쓸 시간이면 젊은이들 취직자리나 알아봐주지 그러냐?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