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벼락에 보니 아래 쓴글에 대한 반박글이 올라와 있더군요.

근데 뭔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더군요. 그리고 뭐가 캥겨서 거기에 반박글을 다는건지도요.

한분은 사주가 영남출신이냐 호남출신이냐가 뭐가 중요하냐고 하는데요.(그런데 사주가 아니고 사장이 맞겠지요?) 그 얘길 먼저 한 사람은 흐르는 강물님이지 제가 아닙니다. 편집진이나 간부쪽에 영남출신 비중이 과거보다 높다는 확인이 불가능한 사실을 근거로 제시하길래 쉽게 확인이 가능한 사장의 출신지역을 거론했을 뿐이지요. 편집권을 악용하는 모리배들이 누구인지 살펴봐야 한다구요? 그럴 능력이 누구한테 있을까요? 한번 확인하시면 좀 알려주셨음 좋겠네요^^

그리고 밑에 댓글단분은 사설에서 한겨레가 정세균을 치켜세웠다구요?

[사설] 민주당, 참패에 책임지려는 사람도 없나

"그에 따른 책임은 당연히 이번 선거를 이끈 지도부한테 돌아가야 한다. 그럼에도 정세균 대표는 어제 일언반구 책임있는 자세를 보이지 않았다. 대면조차 회피했다. "

DJ자서전을 노무현 치켜세우는 데만 활용했다구요?

[사설] 이 대통령에게 ‘디제이 자서전’의 일독을 권함

" 이런 중요한 시기에 김 전 대통령의 자서전은 하반기 성공적인 국정운영을 위한 이 대통령의 구상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모든 것을 떠나 선배 대통령의 자서전은 그 자체만으로도 후배 대통령에게는 더없이 좋은 교과서가 될 수 있다. "

그리고 제가 한겨레가 호남신문이라고 했나요? 한겨레를 호남신문이라고 하는 사람들을 "병신" 이라고 했지요. 그런데 마치 제가 한겨레를 호남신문이라고 한것처럼 글을 다는 것보니 님도 "병신" 같아 보이는군요.

혹시 담벼락에 반박글을 다는건 이런 난독증 증세를 보이는 글을 오래둘 수는 없고 바로 지워져야 하기에 그러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