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솔직히 기분이 걸해서 다른 사이트도 아니고 요 사이트엔 별로 글은 남기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경고를 해둬야할 것 같아, 지금 안하면 나중에 괜히 미안할 것 같아, 한마디만 써놓겠습니다.


아크로 사람들은 부디 이번 고소전  문제와 관련해서 제발 말을 아끼고 좀 조용히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는 회원가입한 필명은 물론이고, 특히 완
전히 겁을 상실한 담벼락의 익명깽판족들에게도 특별히 고지하고 싶은 일입니다.


고소전 관련해서 아크로 사람들이 하는 얘기는 다 뻔한 얘기들이고, 본질적으로 다 제 기분 잡치는 얘기들이지요. 올라오는 글들이 딱 그 목표 하나만을 위해 다들 돌진하는 글들입니다.


문제는 현 상황은 아크로 운영진과  스카이넷 필진이 바로 저 mahlerian 때문에 인생이 심히 피곤해질 수 있는 상황이란 것입니다. 아크로 사람들이 저를 열받게 하는만큼 당연히 그 분노는 인지상정으로도 이런 상황을 조성한데 가장 책임이 있는 아크로 운영진과 스카이넷 필진에게 향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지요.


부디 상식적으로 생각하기 바랍니다. 물론 저를 부당하게 비난하는 이곳 아크로 사람들이 아크로 운영진과 스카이넷 필진이 어찌되건 상관없다는 사람들이고, 아니 오히려 제가 아크로 운영진과 스카이넷 필진에게 그냥 응징도 아니고 그야말로 처절한 응징을 해주길 바라는 사람들이라면 별로 드릴 말씀은 없습니다.


허나 그게 아니라면 괜시리 저를 비난하고 조롱해봐야 아크로 운영진과 스카이넷 필진만 더 힘들어질뿐이며, 당사자의 순간 카타르시스 기능 외에는 어떤 기능도 못합니다. 심할 경우에는 아크로 운영진과 스카이넷 필진이 받을 수 있는 법적 응징을 같이 받을 수도 있는데 그것을 그 카타르시스와 교환하시겠습니까?


솔직히 제가 능력이 짜쳐서 과연 몇놈들이나 이 문제로 엮어서 법적처벌을 할 수 있을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에이, 제가 슈퍼맨도 아니고 나한테 욕질 하고 그거 조장하는 놈들을 과연 모조리 다 망가트릴 수 있겠습니까?


하지만 좌우간 몇놈은 걸려서 된통 고생을 할 것이고 그 몇놈은 앞으로도 계속 잔머리 굴려가며 저를 조롱할 아크로 사람들의 연고적, 당파적 동지일 가능성이 클 것입니다.


그 사람들을 생각해서라도 다시 얘기하지만 아크로 사람들은 이제부터 최대한 -----------(운영진: 이 부분은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좋을 것입니다.


저로선 결국 걸린 놈들을 확실히 시범케이스로 삼을 수밖에 없는 노릇이거든요.


저 더 빈정상하게 하지 마세요. 그거 현명한 짓 아닙니다.


이상입니다.


이 글에 대해서 또 꼴에 징계논의랍시고 하는지 한번 두고봅시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