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8057231&cp=du


이미 다 따라잡혔군요.

특히 양자구도에서 박원순이 의미없는 오차범위 내로 들어선게 인상깊습니다.





말 나와서 말이지 민주당 내 노뽕들도 리서치뷰하고 여연하고 비교하면 후자를 더 믿을 겁니다. 정말 뇌까지 노란 경우가 아니라면 견적 다 나왔죠. 



그런데 전 이게 시작이라고 봅니다. 충남의 안희정 입으로만 거물이지 실제론 노빠들 사이에선 대선주자로 전혀 가치인정이 안되는 인간이죠. 게다가 까놓고 말해서 노무현 대신 구린 잡일 하다가 감옥다녀온 인물이지요. 그건 이미 안희정의 운명이 결정되었다는 얘기입니다. 김대중, 김영삼, 노무현이 안희정처럼 돈처리 대신하고 죄뒤집어써 감옥갔던가요? 셋 다 그런 부탁 받으면 침뱉고 외면할 사람들이죠. 안희정의 희생은 친노에겐 중요한 일이었겠지만 정작 그 친노도 문재인 아니면 차라리 같은 영남인 박원순에게 들러붙을 것들이라고 봐야지요. 그걸 충청도에서 모를만큼 순진하지도 않습니다.


송영길 역시 마찬가지.... 사실 별 특징없는 양반이죠.



제가 보기에 민주당은 멋지게 뒈지는 법을 배워야할 겁니다.
멋있게 죽어야 한두놈이라도 살죠.

지금처럼 단일화 해달라, 그러다가 니 3등하면 노마이랑 노겨레 노빠들 깨시 유명인들 합세해 발광을 보여주마 이런 식으로 나서서는 가망이 없어요. 설령 그렇게 후보 자리 먹어도 떨어지면 묘지기 꼴납니다.


당장 오늘 묘지기 조선일보하고 인터뷰 했습니다.

그런데 노빠들도 묘지기 이 종자가 씨부린 것에 관심이 없어요. 유연한 연대니. 지금도 안철수와 상생하는건가 잘 모르겠다, 단일화 과정에 오해가 있다. 어쩌고 저쩌고 나름 씨부렸던데 다들 관심이 없습니다.

반면 안철수 인터뷰하자마자 깨시 언론들 왜 우리 깨시언론이랑 인터뷰안하고 감히 니가 뭔데 원순님에게 양보했다고 하는거냐고 발악했습니다. (대표적으로 노걸레신문) 노빠들도 그 난리가 아니었죠.

반면 딸님은 뭐라고 씨부리든 관심이 없어요. 이 묘지기가 하는 얘기에 노빠들도 관심이 없습니다.



민주당 정치인 전부를 묘지기 수준으로 만들고 싶다면 지금처럼 하면 됩니다.



-------


그나저나 인터뷰하면서 아직도 주제파악못하고 큰행님 흉내내는 묘지기. (정작 조선일보는 묘지기를 가지고 논건지 인터뷰 기사 다음 페이지에 "민주당 문재인 캠프 관계를 선관위원으로 추천" 이런 기사나 날렸더군욬ㅋㅋㅋㅋ)입니다만 그 큰행님 선거 나오니까 갑자기 똥침 맞은 기분인가 숨더군요.



오늘 정청래가 묘지기가 당대표 먹고 선거 치르자고 떠들었는데 묘지기는 쑥 빼는 분위기입니다. 이해가 갑니다. 자신이 없죠.


좀 장사가 될 것 같은 총선을 앞두고는 핵신이나 통합이다 나불대더니 누가봐도 견적 안나오는 지선이니까 끼기가 싫은거죠. 보나마나 친노들 그 노뽕수준의 대가리로 생각한 것이라고는 김한길 체제로 패배하면 "비노는 안된대이, 두고 보래이~ 이제 친노 타임 아이가" 하면서 무슨 구세주 흉내내면서 기어나오는 시나리오였을 겁니다.

그런데 막말로 선수로 뛴 놈이 주목 받는거지 밖에서 혼자 생쇼하다가 구세주 흉내낸다고 될리가 없죠.


그런 상황에서 정청래나 친노 일각에서 문재인 나오라는 말이 나와서 이상할 것 없죠. 게다가 당대표가 아니라 선대위원장만 되도 사실상 책임자의 위치입니다.


아마 김무성도 PK지역 선대위원장이고 안철수는 아예 당대표, 박근혜는 평가받는 대통령인데... 우리 묘지기 혼자 쫄아서 숨은 주제에 막판에 김한길이 말아먹으면 기어들어와서 내는 큰행님 아이가~하면 그걸 누가 받아줄까요.

2010년에는 노무현 친구 컨셉잡은 김정길이 대박치고, 김두관이 당선되고 안희정도 당선됐으니 1년후 야권통합 생쇼에서 친노가 목소리를 냈던거죠. 지금 이대로라면 사상구의원도 못만들 묘지기에게는 길이 없습니다.


양심이 있으면 입으로만 48% 씨부리기 전에 뭘 좀 하겠다고 나서야 할텐데... 딱 보니 조선일보, 한겨레 돌아가면서 인터뷰하면서 꼴같잖은 큰행님 포스만 잡고 갈수록 하는 짓이 노무현에게 패드립하는 일베충 수준이군요.


요즘에는 일베나 묘지기나 거기서 거기라고 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노무현이 과연 지금 문재인을 어떻게 평가할지.. 보장하건대 쪽팔려 하는 점에선 저보다 심각하게 쪽팔려 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