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kepticalleft.com/bbs/tb.php/01_main_square/78369
http://www.skepticalleft.com/bbs/tb.php/01_main_square/78416

자기들의 들보로만 호남을 재단하고 있다. 호남을 위한다면서 정작 호남을 때리고 있는 싱하형. 애정이 있으니까 패는거다!

조전혁은 출생지가 호남인지는 몰라도 아버지 직장이 그당시에 광주여서 출생지가 광주인거지 실제로 고향은 경북 영주라고 알고 있다. 유인촌도 비슷한 예. 그럼 MB는 고향이 포항이 아니라 오사카겠네. 뭐.. MB는 .(이동관이 TK를 까서 포항 일간지와 싸운 직후에)대구에 대놓고 분지적 사고를 버리라고 했으니.

정지민 팬사이트에서 망할놈의 홍어드립이 나왔는데 정지민 자신이 동조를 했더라. S사이트 주인장도 동조하려나?

한나라당으로 간 호남인들? 그들의 끝이 희극은 아니더라.

공정택 봐라. 공정택 물먹고 나서 뉴라이트 애들이 공정택과 호남 교육관료들을 싸잡아 비난해서 덕분에 공정택이 빵에 간건 물론 서울교육청 내에서 호남 관료들 숙청되었다. 이제 수꼴들은 절라디안 공정택이라고 하더라.

추부길? 지금 빵에 가 있다. 임두성? 마찬가지.정운천? 총알받이로 팽당하다가 체면세우려고 다시 전북지사 출마한 모양이더라.

지금 정사갤의 수꼴들이나 알바들이 하는 절라디안 드립을 정당화하질 않나. 아니지, 자기 자신은 대놓고 영남 인맥에 붙어먹어야 한다면서?

국참당의 어떤 분을 떠올리게 한다. 김진표 의원은 그냥 경기도지사 포기하시고 실컷 김문수한테 두들겨 맞으라고 내버려 두지요.

한화갑? 김경재? 그사람들은 퇴물이라니까. 언급할 가치도 없는 사람들. 유시민도 진작에 퇴물이 되어야 하지만 아직도 민주당에 협박을 하고 있으니 깔 수밖에 없는 것이고.

우파?좌파? S사이트 주인장의 희한한 이념정리는 그렇다 쳐도  그 이념정리대로 한다면 호남에서는 우파가 나올수 없다. 영남패권주의에 의해 박해당한 호남의 입장에서 말러리안식의 우파가 가능하다고 보냐? 가능해도 결국은 거기서 폐기처분당한다.

하긴 광주의 학살을 별거 아닌것처럼 생각하는 등 영남패권의 범죄를 정당화하려는 행태가 과연 호남을 위하는 행태냐? 난 당신들의 출신지를 의심할수밖에 없다.

S사이트 주인장이나 국민참여당 경기도지사 후보나 영남인의 눈으로, 영남인의 시각으로 호남을 사랑하고 호남에 애정표현을 해주고 있다. 자신들은 영남패권주의적 관점을 못버린 주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