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감정을 부추키려는 의도는 전혀 없습니다만, 그런 결과 초래가 염려된다...라는 지적이 있으면 해당 글을 지우겠습니다>


'섬노예 사건'에 대한 안철수의 발언을 보면 '상식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의 표준을 보는 것 같다. 안철수에게 신뢰가 가는 이유이다.

반면에 친노와 문재인은 이 건에 대하여 어떤 코멘트도 하지 않고 있다. 왜? 

짐작하는 바가 있지만 '관심법 시전'은 내가 흥미를 가지는 분야가 아니니 넘어가기로 하고 '섬노예 사건'(솔직히 나는 섬노예라는 표현조차도 불편하다. 그냥 장애인 착취, 학대 사건 정도의 표현이 적당하지 않을까?) 관련한 반응을 보니 뭐 인간이기를 포기한 일베충들의 거동이야 그렇다 치고 그래도 이 땅의 민주주의를 위해 싸운다는 노빠들... 그 중 일부 악질 노빠들의 거동을 보니 불편함을 넘어 인간에의 혐오감이 치솟는다.

섬노예 사건은 아무리 비난해도 부족하다. 솔직히, 그런 전근대성의 사건이 아직도 횡행한다니 끔찍하기까지 하다. 그런데? 그래서? 그 것이 왜 '전라도 전체'가 욕을 먹어야 하는 이유가 되는가?

 
물만난 물고기처럼 설쳐대는 일베충을 포함, 그런 인간들에게 묻는다.


 
섬노예 사건이 전라도를 싸잡아서 비난하는 것이 정당하다면, 그렇다면, 영남인이 정권을 잡으면 살인정권이 된다...라고 해도 되는가?


바로 자살률에 대한 통계를 근거로 하는 것이다.

001-자살률-연도별.gif 

002-국가별 자살-2011년.gif 
(스샵 출처는 여기를 클릭)


이 정도면 영남인이 정권을 잡은 후 그리고 영남인에 의하여 정권을 장악한 후에는 자살률이 치솟으니 영남인이 정권을 잡으면 살인정권이 된다고 해도 무방하지 않는가?


왜? 너희들과는 관계없는 일이라고? 그렇다면 '섬노예 사건'에서 신경을 끄시라. 그리고 개돼지처럼 혼자 잘처먹고 잘살란 말이다. 안말리니까. 그러다 뒈질라면 한방에 콱 뒈져라. 각종 성인병에 걸려 질질 끌면서 의료보험비 올라가 국민들에게 민폐 끼치지 말고.



너희들이 누우~렇게 물든 팬티를 내리고 수없이 자위행위를 해대는 노무현.... 그리고 그의 정권... 그야 이미 백골이 진토되어 혼조차 없고 현재 진행형인 박근혜... 그리고 그녀의 정권은? 만일, 박근혜 정권에서도 자살률이 세계 상위를 달리면 박근혜 정권은 살인정권이라고 해도 되는 것인가? 그리고 그대들은 살인정권의 살인 행위에 가담한 참 개같은 살인공모자라고 비난해도 되는가?



역사 앞의 죄인 주제에 무릎 꿇고 반성하기는 커녕 뻔뻔하게 얼굴 쳐들고 헛소리하는 것들을 보면 '인간이기를 포기한 쓰레기들'이 대한민국의 꽤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것 같아 씁쓸하다. 나도 대한민국 국민이고 한민족이지만 어떨 때는 '정말 구제불능의 민족'이라는 자괴감이 들 때가 있다.



비난과 비판은 개인에게 보장된 자유이다. 뭐, 감정이 격하면 발언이 세지고 또한 욕설도 나올 수 있다. 그런데 다시 한번 부탁인데 '할 말, 못할 말'은 좀 가려서 하자. 최소한 머리가 터엉빈 좀비가 아니라면 말이다.


인간이 인간다운 이유는 인간다운 사고를 하기 때문이다. 최소한, 여기 아크로의 일부 일베충처럼 추악하게는 살지 말자.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