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 일베.... 엠팍......


정도의 차이는 있을지언정 구질구질하기로는 '똑같은 동네'라고 생각하는데..... 링크를 타고 갔더니.... 나름 괜찮은 글이 오유에 있어 통째로 퍼왔습니다. (출처는 여기를 클릭) -문단은 제가 좀 정리했습니다.




네 지금 난리입니다. 


시사게시판은 물론 베오베에서도 섬노예 사건을 부각시키려고 애쓰고, 억지스러운 쉴드와 대놓고 지역감정 조작하는 방문횟수 10 미만의 벌레들도 많이 보이고 또 아닌척 숨어있던 코스프레 종자들도 많이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왜 그런지는 벌레들의 혐짤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일베똥이 싫으면 뒤로 가시면 됩니다. 


섬노예1.jpg


site::http://ilbe.com 섬노예로 구글검색한 모습입니다. 


섬노예라고만 써도 엄청 쏟아져나오는게 이번 사건이죠. 일베 역시 아주 신이나서 난리들입니다. 



맨 위에 밑줄친 것 한번 보실까요. 


사건의 흐름이 좋다고 하고 있습니다. 


전라도 섬노예사건 이라 하면 굉장히 끔찍하고 없어져야할 무서운 사건인데, 이 사건을 두고 흐름이 좋다고 하고 있습니다. 


눌러보았습니다. 


삭제 되었더군요. 



그래서 저장된 구글 페이지를 열었습니다. 


http://webcache.googleusercontent.com/search?q=cache:5zMvp7Aar64J:swf.ilbe.com/index.php%3Fdocument_srl%3D2912781166%26mid%3Dilbe%26cpage%3D1%26page%3D1+&cd=3&hl=ko&ct=clnk&gl=us


삭제되어도 캐시에 저장되어 있으니 참 좋군요. 물론 에버노트에도 따로 저장해두어서 사라질 일은 없어졌습니다. 



섬노예2.jpg

섬노예3.jpg

아주 인기를 끌은 일베 게시글이네요. 하지만 이 글은 삭제 되었습니다 ^^ 


왜 그랬을까요 ㅎ


섬노예4.jpg

해당 글의 댓글. 일부만 퍼왔습니다. 


거짓말이 거짓말을 낳습니다. 


섬노예5.jpg

볼수록 어처구니가 없는 개드립들만 넘쳐나오는군요. 


다음 똥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엔 그냥 순서 없이 랜덤. 막 집어넣습니다 귀찮아서. 똥에 정성 들일 필요도 없는데다가


주소도 어차피 다 똥에 나와 있네요. 


섬노예6.jpg
http://www.ilbe.com/2906988851


이 똥은 삭제가 안되어있네요.  엠엘비파크 유저가 이번 사건에 관련해 쓴 글인데 해당 글을 까고 있는 게시물입니다. 


글 내용은 그닥 중요한건 아니구요 궁금하신 분들은 굳이 일베 똥링크를 누르신다면 말리진 않겠습니다만...뭐...



섬노예7.jpg


1자로 딱딱그은건 일베츙이 그은 줄이구요 밑에 일베츙이 쓴 글에 빨간줄 친건 제가 친겁니다. 


저 댓글의 파란색 유저, 


네 일베츙들이 봐도 저게 일베츙이 전라도 코스프레 하는걸로 보이는 것 같습니다. 


나 전라도 사람인데~~ 라고 말하는건 일베츙이고 나 경상도 사람인데~~ 라고 말하는건 홍어랩니다. 


자기네들이 뭔 소릴 하는지 알고 있는건가 궁금하네요. 


그 와중에 추천 304. 



솔직히 저는 '이놈들이 어떻게 파란색이 코스프레하는 벌레인걸 알지?' 라고 궁금해했는데 정작 네 페이지에 달하는 쓰레기 댓글중 파란색이 정말 일베츙인지 아닌지 의구심을 품는 벌레는 단 한 마리도 없었습니다.  지적하는 놈이 없더군요. 다들 알고 있는듯 합니다. 



섬노예8.jpg


그와중에 자기네들이 뭔짓하는지 매우 잘 알고있는 댓글 2. 

섬노예9.jpg


네 다음 지령. 

섬노예10.jpg

특히나 네이버 기사가 나오면 좌표를 요구하고 좌표를 주지 않으면 '민주화' 를 줘서 반대를 합니다. 

근거, 링크 자료를 달라는 말이 아니라 '좌표' 를 직접 달라고 요구하죠. 

거기 가서 화력지원 해줘야 하니까요. 

섬노예11.jpg


일베는 초록글씨가 글쓴이인 것 같네요. 


오 새로운 사실을 하나 알았네요. 본문에 기사 댓글 링크 주소가 있으면 일베측에서 삭제를 하나 봅니다.  여론조작이라는 증거를 남겨두고 싶지 않은가보죠. 참 가지가지 하는 더러운 벌레들입니다. 


섬노예12.jpg

고질적인 전라도 지역감정이란게 오래부터 존재해왔단건 매우 잘 알고 있네요 ㅇㅇㅋ 

그리고 어느 지역인지도 잘 알고 있구요. 


새로운 세대를 살면 본인들 세대에서 악습과 고질적인 사회 문제를 없애고자 노력하는게 아니라 그걸 고대로 실천하겠다고 하는게 애국보수 쓰레기 벌레들인가봅니다. 

섬노예13.jpg


뭐 알아서들 자백하고 있네요 분탕질이 있다는걸. 

섬노예14.jpg


본문 네이버 댓글중 일베츙의 댓글을 잘못읽고 흥분해서 '딱봐도 xx에게 선동당한 존나 어린 깨시민' 드립. 

밑에서 지적해주네요. '저거 아군이야.'

아군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섬노예15.jpg


검색어 조작은 뭐 기본 필수 코스. 


요약

일베츙들의 전라도 관련 분탕질은 끝이 없다. 

이렇게 욕할대로 욕하고 비하란 비하는 모두 해대는 인간쓰레기들에게 '전라도 욕하지 말아라' 라고 하면 '피해의식' 이라는 답변이 돌아옵니다. 오유에서도 몇번 봤습니다. 자기네들이 한 건 생각도 안하고 하지 말라 그러면 피해의식이라고 하는걸 보니 ...뭐랄까 싸이코패스를 보는 느낌입니다.  자기네드링 한 행동에 대해선 전혀 느낀점이 없죠. 

일베똥을 보면 몸이 굉장히 피곤해집니다. 

평소같으면 구글 검색결과 스샷찍고 밑줄만 그어서 퍼왔을텐데 이번엔 워낙 내용안에 여론조작과 선동질 관련 내용들이 많아서 직접 읽고 스샷 찍어 왔습니다.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