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오그드루 자하드님이 링크해주신 이병완의 황당하지도 않는 뻘소리와 빅뉴스 아해들이 지랄하는 개소리를 보고 이것들은 진짜 호남에 애정이 있어서 패주는 싱하형이 생각나서 죽겠는데 이들의 못된점만 그대로 답습하시면서 도리어 진성 호남 리버럴들에게 좌파 386 딱지를 붙이면서 저주하시는 분의 글을 읽고 나서 더 황당해 죽을 상황이네요.

저는 민주당보다는 차라리 국민참여당 지지할랍니다. (말선생)
http://www.skepticalleft.com/bbs/tb.php/01_main_square/76096

민주당이 지역정당 수준으로 전락하셨다? 지금 민주당이 지역정당인가요? 웬만한 지역에는 민주당 의원들이 다 있습니다. 경상도에도 2명이 있어요. 그리고 왜 지역정당 안하면 안됩니까.

그렇게 호남을 사랑한다면서 님은 절라디안이란 비난을 정당화하면서 님은 수도권에서 경쟁해야 한다며 영남 인맥에 붙어먹어야 한다고요? 이것도 유시민씨와 딱 똑같군요. 아 유시민씨는 대구를 버리고 경기도로 먹튀했다고요? 쩝...

님 본질 드러내셨군요. 민주당 찍느니 국민참여당 찍으시겠다... 푸하하...

솔직히 민주당 문제 많거든요. 님이 주장하신 민주당 닭짓 아주 틀린 말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국참당이나 평민당 같은 분열주의자들이 대안? 참나.... 국참당은 도로 잔민당이라서 분열... 평민당은 도로 열우당이라서 분열... 누구 장단에 맞춰주리까?

솔직히 말해서 정세균씨 맘에 안들지만 국참당 평민당 그리고 님 같은 사람들 때문에 정세균 욕못하겠습니다. 적어도 민주당은 님같은 분열주의자들에 각을 지고 있으니까요. (아니라고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제가 보기에는 적어도 할수있는 만큼은 하고 있다고 봅니다)

민주당 분당에 분노하니까 현 민주당을 지지하고 분열주의자들을 비난하는 겁니다. 과거의 경험이 또 일어나서는 안되는데 님은 도리어 분열주의자들을 옹호하고 있어요. 말이 되는 소리입니까.

유시민만 죽은다고해서 영남패권 해결되지는 않지만 유시민을 죽임으로써 악화되는 걸 막을수 있거든요.  암이 완치되지는 않아도 몸에 해가 되는 종양을 떼는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유시민이나 님 같은 기회주의자들이야말로 영남패권에 도움이 되는 짓을 하고 있으니... 아니 님은 대놓고 영남패권에 붙어먹겠다는 주제에.

평민당 안나오면 한나라당 찍어라? 이거 아주 딱 욕 나오는 소리네요. 하다못해 국참당이라도 찍어라. 참 님은 웃기네요. 찍어도 왜 막장들을 찍으라고 하시는지.

민주당이 호남에 하는 행태(호남은 우리의 꿀단지)가 정말정말 맘에 안들지만.  아이고... 그렇다고 한나라당까지 찍으라고? 이건 유시민보다 더한 논리구만.. 이젠 말러리안이 이젠 노혜경까지 옹호하는구만.. 횡설수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