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당신이 내 글에 최초로  단 댓글을 음미해보면 제가 엄문에 대해서 보여줬는데도가 몇 초 사이에 그들과 상담하는 친절한 정신과 의사 역할을 해주시는 다른 분이 엄문이라는 이런 뜻이다라고 보여줘도 모른척 하네요?라고 바뀌네요? 나는 이 부분을 손을 본 기억이 없다고 오늘  분명히 여러차례 강조했습니다만 당신은 몇 초 사이에 변하는 것을 분명히 봤다고 했습니다.몇 초 사이가 당신이 체감하기에 대략 몇 초 사이입니까?나는 아무리 생각해도 서두의 내용을 고치거나 다른 사례를 부연할 하등의 이유가 없기 때문에 그 부분은  고친 기억이 없는데 어떻게 몇 초 사이에 바뀌는 것을 보고 댓글을 바로 다는지.......한 번 설명 좀 해보시겠습니까?내 기억에 당신은 내글의 클릭수가 6,7이 지날 때  댓글을 단 것 같습니다만??? you and I당신이 내 글에 최초로 단 댓글을 음미해보면 제가 엄문에 대해서 보여줬는데도가 몇 초 사이에 그들과 상담하는 친절한 정신과 의사 역할을 해주시는 다른 분이 엄문이라는 이런 뜻이다라고 보여줘도 모른척 하네요?라고 바뀌네요?
 나는 이 부분을 손을 본 기억이 없다고 오늘  분명히 여러차례 강조했습니다만 당신은 몇 초 사이에 변하는 것을 분명히 봤다고 했습니다.몇 초 사이가 당신이 체감하기에 대략 몇 초 사이입니까?나는 아무리 생각해도 서두의 내용을 고치거나 다른 사례를 부연할 하등의 이유가 없기 때문에 그 부분은 고친 기억이 없는데 어떻게 몇 초 사이에 바뀌는 것을 보고 댓글을 바로 다는지.......한 번 설명 좀 해보시겠습니까?
내 기억에 당신은 내글의 클릭수가 6,7이 지날 때  댓글을 단 것 같습니다만???




you and I
id: oveRockoveRock

재미있네요 ^^ 순간 글이 휙~ 바뀌다니요....

'제가 엄문에 대해서 보여줬는데도.....' 가 몇 초 사이에 '그들과 상담하는 친절한 정신과 의사 역할을 해주시는 다른 분이 엄문이라는 이런 뜻이다라고   보여줘도 모른척 하네요?'라고 바뀌네요?<-제가 엄문에 대해서 보여줬는데도<-나는 이런 표현을 쓴 적이 없습니다.
그들과  상담하는 친절한 정신과 의사 역할을 해주시는 다른 분이 엄문이라는 이런 뜻이다라고 보여줘도 모른 척 하네요?<-이건 내가 쓴 표현이 맞습니다.

내가 쓴 적도 없는 표현을 물고 늘어지는 것이 나를 의심하는 방법입니까?
댓글
2010.03.12 15:27:45
id: oveRockoveRock
증거가 없으니 뭐 제가 딱히 드릴 말씀은 없네요 ^^ you and i님과 경청님이 사실은 다른 사람이라는 당신 주장만큼이나, 내 주장도 가치가 있는 겁니다. 전 진짜 봤거든요. 내 왼쪽 X알 한 짝을 걸고 맹세하죠 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