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님이 전염되심?emoticonemoticonemoticon
아크로잔혹사-ㅋㅋ
두둥실~~~^^
 아크로 잔혹사
lposter018413.jpg 
주연:청,눈탕,홉,피켓,계곡
조연:묘익천 기타등등
감독:청,미투라고라,산하
드디어 엄청난 일이 일어났다.
탈퇴해야한다고 주장한 계곡의 소원이 이루어진 순간이다.
묘님이 운영진께 뭔가를 요청한 순간 울의 호프 청이는 같이 인당수에 빠지겠다는 것이다.
청이가 요새 정신병이 있다는 것은 청이의 자백으로 인한 것이었다.
이는 모자라다는 엄청난 발언을 점잖음의 대가 석불 미뉴에님의 떡밥으로 인한 청의 정신병발언이 나온것이다.
청이는 요근래 제정신이 아니다.  독특하다는 말을 미쳤다로 해석하면 바람직한 해석인듯. 요것이 바로 맥락 아니던가?

심각한 토론의 참물을 던진 죄로 아니 참물아닌 자기의 섹시한 몸매를 던진죄로 청이는 청이는 곡이옵하의 소원을 들어드리고 만 것이었다.

제정신이 아닌 청이의 발언은 순간 남아일언중만블이다 암만 ^^ 청이의 성까지 바꿔버리는 남아일언중만불 오노
여아일언중말불이면 암만 이닷.^^

두명의 분란꾼으로 촉발된 그것 하나는 호비라는 반지의 제왕에서 나온 자와 하나는 눈탕이라는 알사탕이 저지른 만행에 여러 아크로의 총잡이와 광대이고 정신병자인 청이는 이를 응징해버리기로 했다. 청이는 자신의 몸을 던져 이런 침략자를 직여버리라고 강력하게 주장한다.
자기몸을 던진다는 말만큼 윤리위원을 홀리는 말이 어디있을까?

윤리위원은 아크로의 의무장전을 펼친다.청이는 두명의 분란꾼을 조지기위한 응원부대다. 어떤규정을 어떻게 말해야 이노무자식들을 쎗트로 강티할것인가? 연구해본다. 청이는 눈물로 호소한다. 자기의 병을 인정해달라고. 병때문에 중말불을 지불하고 아크로에 남아있겠다고.
자기의 죽을죄인 이런 썩을 놈의 중말불의 말을 없었던것으로 해달라고 말이다.

윤리위원인 곡은 천만에 너의 본심이 나온거야 너 나간다했다 두말하기 없기다.라고 횹박을 하기시작했다. 윤리위원인 곡은 피켓위원장을 갈국기 시작한다. 법의 대가 피켓은 과연 양심을 발휘할 것인가 아님 권력에 야합할 것인가?

흥미로운 드라마가 아크로전역에 조용히 조용히 퍼지기 시작한다. 두둥실~~~
 
지못미 곡님 눈물이 뚝뚝 emoticon
곡님 농담이 지나치시면 청이 인당수에 빠졌는데 용왕님이 안보내주세염 ^^emoticonemoticonemoticon


요새 전염병이 창궐하고 있습니다. 광우병보다 무서운 청전염병 모두 주목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