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디수첩의 방송은 소머즈만 이해하는 방송이다. 영어의 달인까지 문장의 맥락이 뭔지는 모른다. 그러나 배우고 못배우고를 떠나서 안들리는 것을 안들린다라고 말하는 궁민에 대해 피디수첩은 귀수술하던지 넌 마음이 좃같아서 그래라고 말하면 뭐라고 하겠는가?

궁민이 귀가 없어서 나라가 어지러울까? 아니면 눈이 없어서 아니면 피디수첩의 기자자석들보다 배움이 적어서 나라가 이렇게 점점 후져가는 것일까? 영어 후진국이라고 해서 누구는 들리고 누구는 들리지 않기에 이런 엄청난 방송을 한 후 직접증거의 강력성에 대해 후절구레한 간접증거를 제시하며 나는 잘했어요 판사님 맞죠? 했더니 문판사 동생분이 형이 시키니깐 어쩔수 없이 한다고 기교판결로 재탕을 하는데 죄는 아무리 숨길려고 해도 숨겨지는 것이 아님을  판관은 명심해야한다..

배웠다고 좋은 직장인 무나방송 무니만 방송인 들어갔다고 아닌것을 기라고 말하면 안배운 사람은 기래 그런거야라고 해야겠는가? 99개의 근거와 설명이 있더라도 1개의 근거가 없어 죄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 바로 이경우다. 그거 조작할려고 맘먹으면 할 수 있었잖아. 이전에도 전과 몇번씩 있어서 벌금도 좀 내고 그랬는데 이번은 왜 그러지 않았니? 회사다니기 싫어서 그런거니 ?

안들리는 브이를 들린다라고 제발 우기지마라 이노무 자석들아. 엠비씨놈들 니네들은 방송의 기본 즉 사실을 소실로 만느는 놈들이야 .니네 같은 사람들이 방송하면 나 울나라 이민 갓뿌린다 알간?

무죄라고 하면 앞으로 너네들같은 닭짓 또 하지 않겠니? 코려브로드캐스팅방송도 그렇잖아. 도찐개찐이라고? 명백하고 현존하는 위험의 원리라는 말 알지? 더말하면 사족이고 니네는 영화관에 불도 안났는데 불났다고 소리지른 놈이야. 단지 거짓말 한 놈이 아니고 임마. ㅋㅋㅋ 닭대가리좀 채우고 방송해 자석들아.

근거
http://www.youtube.com/watch?v=FEDXTswwsbw&feature=player_embedded